뉴스 > 산업

디랩스, 이더리움 레이어2 아비트럼에 입점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4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디랩스 게임즈(상)·아비트럼(하) CI (사진제공: 디랩스 게임즈) 

디랩스 게임즈는 아비트럼과 협업해 낮은 거래 비용과 빠른 전송 속도를 갖춘 웹3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비트럼은 이더리움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레이어2 솔루션이다. 낮은 거래 비용과 빠른 전송 속도가 특징이며, 디파이(DeFi) 시장 총예치 금액(TVL)에서도 5번째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향후 디랩스 게임즈에서 선보이는 웹3 신작 메타볼츠, 스페이스 프론티어를 아비트럼에 입점한다. 올해 2월 출시한 럼블 레이싱 스타도 아비트럼으로 전환된다. 이와 더불어 디랩스 토큰 $GAME을 ERC-20 기반으로 연내 선보인다.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는 "세계적인 수준의 이더리움 레이어2 기술을 보유한 아비트럼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비트럼의 강력한 기술 인프라와 아비트럼이 보유한 기술적인 솔루션을 활용하여 디랩스의 기술적인 인프라를 탄탄하게 확보하며 또한 자사의 게임에 뛰어난 접근성과 진일보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비트럼 니나 롱(Nina Rong) 생태계 개발 총괄은 "디랩스가 아비트럼 생태계에 합류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비트럼 기술을 활용해 최고의 웹3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랩스 게임즈는 하반기에 웹3 게임을 신작을 선보인다. 스페이스 프론티어는 우주를 배경으로, 행성을 개발하고 침입자와 전투하며 살아남는 것이 목표인 서바이벌 게임이다. 메타볼츠는 킹스레이드 제작진이 개발하는 수집형 RPG다.

자세한 내용은 디랩스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